본문 바로가기

투자 이야기

하하하 12.11.08 수능날 시황 예상

하하하 어제 수능날 장전 시황 브리핑 하는 지적인 카리스마 입니다.


어제 12시를 기점으로 미친듯이 올린거 보셨쬬? 누가 그랬냐?


다 아심서롱~ㅋㅋㅋ 바마형 당선 뜰것 같으니까 외국인들이 사쳐 올린거죵


참 가만보면 외국인들은 이슈에 참 민감하게 바로바로 반응해...다 알면서 왜 그러는건지...




덕분에 어제 금석찡도 달렸는데...사실 금석찡은 기관이 올린거라서요 ㅋㅋ


외인이 올린게 아니라능 ㅎㅎ


어쨌건 지금 거의 95% 정리했슴돠 ㅠㅠ


엊그제 11만원 아래에서 손절한거 생각하면 으윽  ㅠㅠ


이렇게 기회안주고 쳐올릴꺼라고 예상했습니다만...(그 전 포스트 보시길...)


뇌동매매하지 않고 기계적으로 대처한다는 원칙에 따라서, 대응하다 보니 이렇게 이익을 볼 찬스를 날리고 말았네요.


이래서는 이제 2달도 채 남지않은 12년 증시 손익이 11년 보다 나쁠 것 같네요..어떻게 된 것이...주식이 늘지를 않냐;;; 아놔 -.-


어쨌건 금석은 좀 매물벽이 있어 보이는데, 호가창 보니 밀어올리는 힘이 좋더군요..조정주면 나갔다가 다시 들어오면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11만원 아래선까지 쭈~욱하고 밀려줬으면 하는 바램이네요.



환율..어제 개폭락했더랬죠...외인들이 주식 사고 달러 판듯...엄청 떨어졌습니다.


우와~장난아니예요 ㅠ_ㅠ


ㅎㄷㄷ 합니다. 내일은 그렇지만 다시 폭등 예상합니다...이유가 궁금하시다구요??




오늘 끝난 다우 시세입니다...헐..하죠?


이거보니 금석 정리한거 잘 한거 같다능;;; 5%남은거 정리 못한게 열라 찝찝해 ㅠ_ㅠ


이 참에 한 10만원 초반대까지 다시 확 폭락해 버려라!!!


왜 오바마가 되었는데, 폭락했을까요? 역시 지난 뉴스는 더 이상 뉴스가 아닌걸까요?


바마형 안되었으면, 롬미의 재정절벽으로 망하고..


바마형 되었어도, 의회는 공화당이 장악해서 재정절벽으로 망할꺼면...뭐하러 선거함?


그냥 망하고 끝내지 ㅋㅋㅋ



그렇지만, 제가 누누히 강조하는거 아시져?


조정은 뭐다? 또다른 기회다...아마 시장이란 것이 참...끊임없이 이슈를 생산해내고, 없으면 만들고, 못 만들면 없는걸 이슈로 삼는..


그런 재밌는 곳이예요 ㅋㅋㅋ


실질적인 붕괴가 나타나지 않는 이상, 그냥 넘어갈리가 없죠...결국 싸바싸바 해서 막고 넘어가든...


아니면 붕괴해서 조정 기회주고 다시 올릴껍니다?


인간은 인플레로 먹고 사는 종족이잖아요???


다 아심서롱~~ㅋㅋㅋ


사랑은 뭐다뭐다 이미 수식어 Red Ocean이 아닌!


조정은 뭐다뭐다 이미 수식어 매수 찬스!!!


금석찡으로 연말까진 단타 스윙만 쳐야겠습니다! 요즘 화학주 중 단연 으뜸이네요...탄력성!!!


오늘 11만원대 다시 깨주길 바라면서!!!


다같이 say yeah~!


'투자 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짱개 증시가 이상하다!?  (0) 2012.11.14
덕사마 제3차 금호석유 매매 정리  (0) 2012.11.13
12.11.06 금호석유 시황  (0) 2012.11.07
화학주 3인방 중 금석 달린다  (0) 2012.11.02
달린다 금석...  (0) 2012.11.02